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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DevLog ] Procedural Animation

Cogason 2023. 3. 16. 14:02

에디터 cmd

  • 디버그 활성화 - a.AnimNode.ControlRig.Debug 1

ControlRig

  • 몸체 설정 : SetTransformBone + SphereTraceByChannel
  • 다리 설정 : GetChildren + ForEach로 다리 Bone 가져오기, Basic IK

 

 

 

 

몸체 부드럽게 지형 넘어가기

  • SetTransform Bone과 Spring Interpolation이용

 

다리가 다음 Step으로 넘어가는 Timing계산

  • 몸체의 Velocity를 이용하여 1초 ~ 1.5초 사이로 Remap

 

다리 수평 움직임

  • CurFootPos와 PrevFootPos의 차이가 일정거리(1200유닛으로 세팅함)를 넘어가야 배열에서 갱신됨
  • 갱신된 FootPos와 PrevFootPos의 차이를 Interpolate하여 움직임

 

다리 수직 움직임

  • 몸체의 Velocity를 더 작은 범위로 Mapping, Evaluate Curve이용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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