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가손의 블로그
[ DevLog ] MiniMap 본문
직교투영 카메라가 맵 상공에서 플레이어를 촬영
- SpringArm + SceneCaptureComponent2D로 캡처
- 캡처의 타겟인 TextureRenderTarget2D만들고 Material생성
- WBP에 Image 추가하고 생성한 MiniMap Material 적용
- 화살표Sprite, Owner Not See 옵션 이용해서 3인칭 카메라에서는 안보이도록
'GameDevLog > UnrealEngine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DevLog ] 3인칭 캐릭터 - Move BlendSpace & Foot IK (0) | 2023.03.22 |
---|---|
[ DevLog ] 3인칭 캐릭터 - AimOffset & 루트 본 회전 (0) | 2023.03.21 |
[ DevLog ] Destructable Mesh & Bomb (0) | 2023.03.19 |
[ DevLog ] Procedural Animation (0) | 2023.03.16 |
[ DevLog ] Udemy강의 학습, Unreal Engine 5 C++ Developer: Learn C++ & Make VideoGames (0) | 2023.03.05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