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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DevLog ] 3인칭 캐릭터 - AimOffset & 루트 본 회전 본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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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DevLog ] 3인칭 캐릭터 - AimOffset & 루트 본 회전

Cogason 2023. 3. 21. 22:40

캐릭터의 Animation Blueprint

  • Layered blend per bone으로 AimOffset과 Locomotion블랜드
  • AimOffset
    • Yaw는 GetBaseAimRotation 과 Make Rot From X의 차

 

 

Locomotion, 상/하체 구분

  • Idle Lower Body
    • Transition Rule설정, Yaw의 차이가 90도 넘어갈 시 Left/Right 애니메이션 실행

 

 

에디터, Idle_Turn_90_Left

  • 애니메이션 Curve이용하여 90도의 회전을 자연스럽게
    • Turning(MetaData) : 애니메이션 시작 신호
    • Rotation(Curve) : Curve값 그래프 커스터마이즈

 

결과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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