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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DevLogUnity_TowerDeffence] MonsterSpawning 본문

GameDevLog/Unity

[DevLogUnity_TowerDeffence] MonsterSpawning

Cogason 2023. 7. 30. 17:21

[ DebugMode추가 ]

- GameManager, Singleton패턴 적용

- Enemy, FSM구현중

- Path를 Rendering하거나 Enemy의 FSM상태를 디버깅여부를 GameManger에서 관리

- Update마다 GameManger의 isDebug == true 확인하는 방식보다는 Delegate를 이용해봄

- DelegateEvent를 각GameObject에서 생성하고 GameManager에 바인딩하는 방식으로 디버깅기능 구현

- 타일 제거시 경로 재탐색 기능 추가

 

[ Enemy 스폰 ]

 

- path에 따라 이동 기능 추가

- 동적으로 타일 생성 + 경로 재탐색, 타일 생성할 때 모든 경로를 막지 않도록 경로탐색 후 생성

- 재탐색 시 start ~ goal경로의 노드들 중에서 가장 가까운 노드로 향한 후, 탐색한 경로대로 이동하도록 함

- 동적 타일 생성시, 길을 막아버리는 Enemy만 재탐색하도록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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