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가손의 블로그
[DevLogUnity_Soulslike] 에셋관리, Addressable(서버) 본문
AWS에 업로드할 Build폴더 생성
- Build/Clear Build Cache -> Build/New Build/Default Build Script로 'StandaloneWindows64'생성됨
- Build폴더를 AWS에 업로드
서버에서 Bundle받아오도록 설정
- Play Mode Script/Use Existing Build
Build파일 업로드
리소스 업데이트, 서버에서 패치
- 업데이트 할 리소스, 같은이름의 파일로 덮어쓰기
- Addressables Groups의 Update a Previous Build수행 (경로 : Windows/addressables_content_state.bin파일 선택)
- ServerData경로, 새로 생긴 파일들을 AWS에 업로드(업로드 시 기존의 파일을 삭제하고 업로드)
'GameDevLog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DevLogUnity_Soulslike] 에셋관리, Addressable(로컬) (0) | 2023.09.04 |
---|---|
[DevLogUnity_뱀서라이크 자작게임] Google Sheets 캐릭터 스탯 연동, Exp&Gold 획득 (0) | 2023.08.17 |
[DevLogUnity_뱀서라이크 자작게임] google spreadsheet DB적용, 캐릭터 선택 (0) | 2023.08.11 |
[DevLogUnity_뱀서라이크 자작게임] 모바일 환경 구축, 몬스터 스폰&공격 (0) | 2023.08.07 |
[DevLogUnity_TowerDeffence] TowerSpawn&Attack, ObjectPool (0) | 2023.08.01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