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가손의 블로그

[DevLogUnity_Soulslike] 에셋관리, Addressable(서버) 본문

GameDevLog/Unity

[DevLogUnity_Soulslike] 에셋관리, Addressable(서버)

Cogason 2023. 9. 5. 12:52

AWS가입

AWS세팅

 

AWS에 업로드할 Build폴더 생성

- Build/Clear Build Cache -> Build/New Build/Default Build Script로 'StandaloneWindows64'생성됨

- Build폴더를 AWS에 업로드

 

서버에서 Bundle받아오도록 설정

- Play Mode Script/Use Existing Build

 

Build파일 업로드

 

리소스 업데이트, 서버에서 패치

- 업데이트 할 리소스, 같은이름의 파일로 덮어쓰기

- Addressables Groups의 Update a Previous Build수행  (경로 : Windows/addressables_content_state.bin파일 선택)

- ServerData경로, 새로 생긴 파일들을 AWS에 업로드(업로드 시 기존의 파일을 삭제하고 업로드)

 

 

 

Comments